2024-03-29 11:10 (금)
스리랑카 지방장관 9일 MBG초청 한국 방한
상태바
스리랑카 지방장관 9일 MBG초청 한국 방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0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4일 일정 MBG본사 방문, 1공장견학, 부설연구소, 한국산업기술대, 육사 방문 일정
9일 스리랑카 센트롤포인트 지방장관(이너리케 사레쓰)일행이 MBG그룹 초청 3박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사진=양해석 기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스리랑카 센트롤포인트 지방장관(이너리케 사레쓰)일행이 9일 MBG그룹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앞서 MBG그룹과 스리랑카 캔디시는 가로등 10만 개 MOA를 체결했다.

스리랑카 지방장관 일행은 임동표 MBG그룹 회장의 초청으로 3박4일 일정으로 보은군수와 접견 후 한국전통 불교를 체험, 법주사를 방문 후 MBG그룹 대전본사를 방문해 환영식 후 MBG 세종공사을 견학하고 시흥시 한국 산업기술대학교 광융학과 현동현 교수와 만나 LED연구동을 둘러보고 기술적 간담회를 가질 계획이다.

이후 육군사관학교를 방문해 육군사관학교 퍼레이드를 감상하고 스리랑카로 출국하게 된다.

이번 스리랑카 센트롤포인트 지방장관 일행의 방문은 임동표 회장이 지난 MOA 체결 후 한국 MBG그룹 방문과 LED 공장 견학, 자매결연 추진 일환으로 방문하게 됐다.

이너리케 사레쓰 장관은 " 임동표 회장과 직원들의 한국방문 환영에 감사하다"며 "짧은 일정 이지만 한국문화를 배우고 LED 공장 견학과 연구소를 방문해 한국의 우수 기술력을 견학하고 양국이 국익을 위해 좋은 파트너가 되어 노력 하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