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15 (수)
[식도락 여행] 부산 화명동 가성비 끝판왕 꽃새우 맛집 ‘참바다대게’, 홍게 무한리필
상태바
[식도락 여행] 부산 화명동 가성비 끝판왕 꽃새우 맛집 ‘참바다대게’, 홍게 무한리필
  • 전유라 기자
  • 승인 2018.05.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화명동 '참바다대게'의 독도 꽃새우

[KNS뉴스통신=전유라 기자] 가정의 달 5월은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하기에, 또 제철 음식으로 건강까지 챙기는 식도락 여행하기 좋은 시기다.

지금은 홍게가 제철, 통통하게 살이 꽉 차오른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식도락 여행이 또 있을까.

부산에 가면 홍게 뿐 아니라 부산의 봄 바다와 함께 ‘꽃새우’의 매력까지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화명동에 위치한 홍게 무한리필, 꽃새우 맛집 ‘참바다대게’다.

홍게를 무한리필로, 또 무엇보다 비주얼도 맛도 고급스러운 ‘독도 꽃새우’를 맛볼 수 있는 홍게와 회, 꽃새우 맛집이다.

산지직송으로 중간의 유통거품 없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바로 받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데다, 넓은 홀과 아이들을 위한 공간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찾는다.

선홍빛 윤기가 흐르는 ‘독도 꽃새우 회’는 투명한 빛깔과 오동통한 자태만큼이나 신선한 맛과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다. 또 달짝지근한 생새우살의 쫄깃한 맛이 강한 중독성이 있다.

다 먹고 남은 꽃새우 머리는 따로 튀겨주는데, 고소하고 바삭한 맛으로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는 가성비 갑 ‘꽃새우’의 매력을 뽐낸다.

독보적인 맛과 푸짐한 양 외에 꽃새우와 홍게, 매운탕 또는 꽃새우와 포항물회, 셀프라면 등 화명동 홍게, 꽃새우 맛집 ‘참바다대게’의 알찬 메뉴 구성 역시 이곳의 인기에 한 몫을 한다.

‘참바다대게’ 관계자는 “우리 ‘꽃새우’는 신선하고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착해서 많이 좋아해주신다. 요즘엔 한 끼를 먹더라도 가성비를 꼭 따져보지 않나, 그런 면에서 맛과 가격 모두 좋아 스페셜한 식사로는 제격이다. 우리는 또 포항에서 선장을 통해 직접 공수한 홍게를 취급해 가격이 저렴할 뿐더러 24시간 전국 택배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산으로 방문할 수 없다면 택배 주문을 권한다!”고 전했다.

 

전유라 기자 yeonsun278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