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 인터뷰 KNS단독보도
[단독인터뷰] 화려한 비상 완벽한 승리 ‘2018 제21회 WBC FITNESS 오픈 월드 챔피언 쉽’ 비키니 그랑프리, MVP 강수진 선수비키니 쇼트 체급 1위, 전체급 그랑프리와 MVP까지 3관왕 수상
‘2018 제21회 WBC FITNESS 오픈 월드 챔피언 쉽’에서 화려하게 등장한 강수진 선수 <사진= 황창원 기자>

[KNS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2018 제21회 WBC FITNESS 오픈 월드 챔피언 쉽’이 지난 4월 22일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성대히 치러졌다. 이날 대회에서 비키니 쇼트 체급 1위, 전체급 그랑프리와 MVP를 수상한 강수진 선수를 인터뷰 했다.

<편집자 주>

Q. 비키니 그랑프리 소감.

"작년 4월 WBC피트니스에서 미즈비키니 +162 체급 5위 입상 후 '올해는 작년보다 발전한 모습으로 내 자신에게 만족하자'라는 마음으로 올라섰던 무대였는데 아직도 그랑프리라는 큰 상을 받은 것이 꿈만 같고 믿기지 않는다. 비키니 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여자 선수들의 최종 목표를 빠른 시간에 이루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

Q. 앞으로 출전할 대회와 향후 활동 계획

"작년에는 상반기 4월과 5월 2달만 대회 출전을 해서 하반기를 너무 느슨하게 보냈는데, 올해는 우선 상반 머슬 앤 피트니스와 피트니스스타를 메인대회로 생각하고 하반기까지 1년간 시즌을 보내며 꾸준히 대회출전을 계획하고 있다.“

‘2018 제21회 WBC FITNESS 오픈 월드 챔피언 쉽’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는 강수진 선수 <사진= 황창원 기자>

Q. 운동을 시작한 계기

"오랜 직장생활을 하다가 퇴직 후 자영업을 시작했는데 밤낮이 뒤바뀐 생활패턴이 체력적으로 너무나 힘들었다. 평생 운동 이라는 것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던 터라 다이어트목적이 아닌 체력향상을 위해 근처 헬스장에서 PT를 받기 시작하며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Q. 피트니스대회입문계기

"피트니스대회는 PT를 받고 있던 센터에서 노비스 비키니 대회를 추천해주셨고 재미삼아 나가 보자라는 생각으로 접수하고 출전했는데 운 좋게 체급 2위에 입상하였다. 그 후 비키니라는 종목에 매력을 느껴 지금의 저를 이 자리까지 만들어주신 비식스 이우진 대표님을 찾아가서 그냥 일반 PT가 아닌 선수트레이닝을 전문적으로 받기 시작했다.“

■ 강수진 선수 수상경력

2016 안산시보디빌딩협회장배 +163비키니 1위

2016 강서구협회장배 +164 스포츠모델,비키니 2관왕

2016 WBC피트니스 +162 비키니 5위

2017 슈퍼핏클래식 오픈비키니 톨 3위

이혜진 기자  angel@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정심(正心)·정사(正思)·정행(正行)” 스텐레스 제조 기업 ‘주식회사 해모’“정심(正心)·정사(正思)·정행(正行)” 스텐레스 제조 기업 ‘주식회사 해모’
[인터뷰] 와이키픽쳐스 임윤기 감독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서 인본주의 예술 추구”[인터뷰] 와이키픽쳐스 임윤기 감독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서 인본주의 예술 추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