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천연 치약 엑소덴, 구강 건강 개선 효과
상태바
천연 치약 엑소덴, 구강 건강 개선 효과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5.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의학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늘어나는 시대가 열렸다. 건강한 치아는 음식을 섭취하는 중요한 신체의 일부로 치아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치아관리를 위해 매일 올바른 양치를 하는 현대인에게 천연 치약이 주목을 받고 있다.

치약을 구입할 때는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선택 방법 중 하나로 선택 되기도 하며, 천연 치약을 선택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잇몸질환으로 고생하며 치과에 내방하는 이들이 잇몸병을 일으키는 주된 원인으로 지목받는것이 음식물 찌꺼기가 구강 내 세균을 증식 시켜 발생하는 치주질환 이다.

독성물질이라 불리는 세균은 지속적으로 잇몸을 자극하고 염증을 유발하여 치주질환을 일으킨다.

엑소덴 관계자는 "맵고 뜨거운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는 한국인들에게 잇몸 관리를 위하여 천연 치약을 권장한다."며 "잇몸 통증이 지속되면 치주질환이 재발하는 위험이 커지므로 잇몸을 꾸준히 관리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천연치약 엑소덴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임상시험을 거쳐 미국 FDA에 등록되었으며, 원적외선 방출, 96%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구강청결, 충치예방, 입냄새제거, 잇몸질환예방 등에 효과가 있으며 안전한 성분으로 검증을 받아 소비자만족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엑소덴 치약과 함께 선보이는 엑소덴 항균칫솔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원의 임상시험을 통과하여 부드러운 이중 슬림모로 우수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온에서의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덴 전 제품은 국내 치과병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편집자 주> 치과 질환은 치과의사,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을 권장 합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