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17 (화)
중앙대학교 축제 간호학과 동아리 ‘두런’ 행사 부스 ‘알콘달콘’ 협찬사 참여
상태바
중앙대학교 축제 간호학과 동아리 ‘두런’ 행사 부스 ‘알콘달콘’ 협찬사 참여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5.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오는 5월 14일 부터 18일 까지 열리는 '2018 중앙대학교 축제'에 중앙대학교 간호학과 동아리 ‘두런’이 16일, 17일 이틀 간 부스를 운영하며 혈압/혈당 교육과 성교육 등을 진행한다.

혈압/혈당 파트에서는 간단한 교육 후 직접 혈압과 혈당을 체크해보는 체험교육이 진행되며 성교육 파트에서는 성병 교육, 피임법의 종류, 올바른 콘돔 착용법 교육과 함께 남성기 모형에 직접 콘돔을 착용해보는 콘돔 착용 시범이 진행되며 교육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콘돔을 배포할 예정이다.

두런이 진행하는 이 부스 행사에는 콘돔쇼핑몰 알콘달콘이 협찬사로 참여한다. 알콘달콘에서는  행사에 사용될 시범용, 배포용 콘돔과 자연유래성분 마사지젤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도 함께 협찬한다.

알콘달콘 이진실 대표는 "알콘달콘은 아직 규모가 작은 영세 쇼핑몰이긴 하지만 '안전하고 건강한 사랑을 응원한다'는 알콘달콘의 대표 슬로건과 맞는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다면 언제든지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콘돔쇼핑몰 알콘달콘은 이 행사에 앞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위안부 희생자들의 아픔을 되세기고자 여성운동크루 ‘필레이디’가 주최했던 러닝 행사 ‘위 캔 스피크’와 부산의 모 대학 총학생회에서 주최한 여성의 날 행사의 협찬사로 참여했다.

장수미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