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녹용홍삼’ 어버이날 맞이 2+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녹용홍삼’ 어버이날 맞이 2+1 이벤트 진행
  • 박병은 기자
  • 승인 2018.05.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상대녹용과 6년근 홍삼 녹용홍삼발효액이 97%

[KNS뉴스통신=박병은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소비자들은 선물 준비에 고심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은 건강식품 종류이다. 특히 연세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녹용과 홍삼이 제격이다. 특히 녹용은 한방 재료로 최고란 평가를 예부터 받아오고 있다.

녹용으로 사용되는 사슴의 뿔은 포유류에서 1년을 주기로 완전하게 재생되는 유일한 유기물입니다. 특히 사슴의 뿔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뿔의 성장기에는 연골, 골, 신경, 피부 및 혈관이 거의 동일속도로 성장합니다(사슴뿔의 성장은 또 하나의 연구주제입니다). 이러한 녹용은 전통적으로 한의학의 약물로 사용했는데, 강장, 보혈, 무기력, 요슬위약(腰膝痿弱) 등의 치료에 적용된다.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녹용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뉴질랜드산이며, 이밖에 중국산, 국내산 그리고 러시아산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러시아 녹용은 예로부터 으뜸 ‘원’자를 써 원용이라 불리고 있으며, 실제 국내 녹용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뉴질랜드산보다 러시아산 녹용의 가격이 2배 이상 비싸게 형성돼 있을 정도다.

원산지와 함께 녹용의 부위 또한 세심히 살펴보아야 한다. 녹용의 위치에 따라 함유된 성분과 가격이 다르기 때문이다. 녹용은 아래에서부터 하대, 중대, 상대로 나뉘는데 보통 뿔의 위쪽 부위로 갈수록 비싸고 품질도 좋은 것으로 평가된다.

청인녹용홍삼▲(사진제공=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녹용홍삼 제품은 100ml×6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6L 기준으로 러시아산 상대 녹용이 75g(2냥)이 함유되어 있고 또한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혼합된 녹용홍삼발효액이 97%인 제품이다. 당귀, 영지버섯, 숙지황, 황정 등의 식물추출물을 함께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발효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맛과 보관 등을 위해 또한 방부제나 인공첨가물, 착향료, 색소, 설탕이 일체 첨가 되지 않는다. 따라서 원재료의 진하고 깊은 맛을 그대로 잘 보여준다고 업체관계자가 전했다.

상대적으로 녹용이 많이 들어간 이 제품은 몸의 원기를 보충과 체력을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가능하게 해줄 수 있다. 더불어 녹용은 성장촉진에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건강관리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추천’을 고려해서 ‘청인 녹용홍삼’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2+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고 지인에게 알맞은 선물이 가능하다고 한다. 네이버스토어팜과 자사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병은 기자 winplu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