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2 (목)
밥스누 약콩두유, 대진대 총학생회 두유1500개 후원
상태바
밥스누 약콩두유, 대진대 총학생회 두유1500개 후원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05.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공헌협회 비기너스 행사 배포...평창 쇼트트랙 김도겸, 푸른거탑 최종훈,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 MBC개그맨 김보규 함께 캠페인
약콩두유 인증 샷 중인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장 김선재, 단원 이수열<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밥스누 약콩두유가 지난 3일, 대진대학교 총학생회 측에 두유 1500개를 후원했다. 후원한 두유는 3일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대진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하는 비기너스(비상을 기다리는 너를 위한 스토리) 행사에 배포됐다.

비기너스는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는 캠페인이다. ‘비상을 기다리는 너를 위한 스토리’라의 뜻을 내포하고 있는 행사로 전국의 대학교 투어 청년응원 스토리텔링 강연회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창쇼트트랙 김도겸, 푸른거탑 최종훈,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가 강연자로 함께했다. 진행에는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가 맡았다.

연사로 오른 푸른거탑 최종훈은 “좋은 취지의 행사에 좋은 물품을 후원해주신 밥스누 약콩두유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밥스누 약콩두유는 효모에서 유래한 비타민 B군을 강화하여 한 팩당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비타민B1 700%, 비타민B2 50%, 비타민B6 60% 그리고 비오틴 600%의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인증샷 중인 평창 쇼트트랙 김도겸, 푸른거탑 최종훈, 연합뉴스TV 아나운서 황인성,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