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윤성하우징, MBC건축박람회 세미나 ‘집짓기’ 관련 공개강의
상태바
윤성하우징, MBC건축박람회 세미나 ‘집짓기’ 관련 공개강의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0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전원주택ㆍ목조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제 47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 47회 MBC건축박람회’는 가장 전통적인 역사를 지닌 박람회이며, 건축자재ㆍ인테리어ㆍ전원주택ㆍ조경 및 냉/난방 등 건축설비 절반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최대 박람회다.

윤성하우징은 5월 건축박람회 현장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무료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문 하우징매니저’ 는 건축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컨설팅 및 건축 과정을 총괄 관리하는 윤성하우징만의 전문 인력이다.

또한 건축박람회가 열리는 첫날인 10일에는 윤성하우징의 유인천 전무이사가 ‘집 짓기 전 건축주가 알아야 할 준비사항’에 관해 강연을 할 예정이다. 세미나 장소는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무료 참가로 진행되고 있어 건축 전반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윤성하우징 부스에서는 목조주택에 대한 정보와 2018년의 트렌트가 담긴 ‘목조주택 가이드북 Vol.10’을 판매한다.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은 윤성하우징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2018년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에 사용된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26년간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보다 신뢰 있는 정보 제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능력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의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이 참가하는 건축박람회 참가 티켓 신청 및 목조주택, 전원주택 전반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