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김찬술, 2일 예비후보 개소식 가져
상태바
김찬술, 2일 예비후보 개소식 가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신 정치, 깨끗한 정치, 주민이 주민의 생활 정치 실현"
더민주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와 김찬술 시의원 후보가 개소식장 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찬술 후보 선거사무소>개소식.<사진=김찬술 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대전시의원 선거 대덕구 제2선거구(비래.송촌.중리)에 출마하는 김찬술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지난 2일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찬술 대전시의원 예비후보 개소식에는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예비후보, 박정현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 김종천 시의원(서구5), 윤용대 시의원 예비후보(서구4), 이세형 전 대덕구의회 의장, 대덕구에 출마하는 시.구의원 예비후보와 지지자, 지역주민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김찬술 예비후보는 “꼭 소신있는 정치, 꼭 깨끗하고 맑은 정치,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생활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했다.

김찬술 예비후보는 대전상고, 한밭대를 졸업하고 현재 대전대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경영학과에 재학중이며, 현재 대덕구지역위원회 균형발전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덕구협의회 국민소통분과위원장, 대전광역시 옴부즈만 운영위원을 지내고 있으며, 송촌동복지만두레회장,사단법인 국제장애인 문화교류 자원봉사단장과 그루터기봉사단장등의 활동을 통해 장애우에 대한 봉사 및 지원활동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많은 봉사를 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