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40 (목)
양승조 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2일 예비후보 등록 마쳐
상태바
양승조 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2일 예비후보 등록 마쳐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03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민과 천안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지역 후보들과 기자회견 모습.<사진=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가 지난 2일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와 천안시청 브리핑룸에 각각 방문해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등록을 보고하고 각오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양승조 후보는 먼저 “자랑스러운 더불어민주당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라는 자리까지 만들어주신 충남도민과 천안시민 여러분, 그리고 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이어 “이제 천안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아닌 충남 15개 시·군을 대표하는 충남도지사라는 새로운 출발점 앞에 섰으며 그동안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어긋나지 않도록 반드시 승리하여 은혜에 보답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계속해 “15명의 더불어민주당 시장·군수 후보와 42명의 도의원 후보, 171명의 시·군의원 후보와 함께 충남의 미래 100년을 열고 문재인 정부의 승리를 견인할 것이며 믿을 수 있고 안정적인 도정을 바탕으로 충남도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수도 충남을 건설해 내겠다”라며 비전을 밝혔다.

끝으로 “민족의 아픈 상처가 아물고 평화의 꽃이 피는 시점에서 낡은 이념 공세로 시대에 역행하는 후보는 충남도민의 선택을 받을 수 없으며 반드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하여 새로운 충남 시대를 열겠다”라고 말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