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김석환 홍성군수, 3선도전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김석환 홍성군수, 3선도전 선거사무소 개소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0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개소식, "중단 없는 지역발전 이끌겠다"

자유한국당 김석환 홍성군수 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졌다.<사진=김석환 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자유한국당 김석환 홍성군수 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졌다.

이날 김좌진장군 동상과 마주한 선거사무소에서 홍문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관계자와 지역주민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김석환 후보는 "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오석범씨와 한기권씨에게 위로를 전하고 두 후보의 공약 중 지역발전을 위한 실천 가능 공약은 함께 추진하고 군정운영을 경험할 기회를 주겠다"고 밝혔다.

특히 '풍부한 행정경험과 열정, 경영마인드로 민선 5, 6기 군정을 청렴하게 이끌며 행정의 달인이라는 영예로운 호칭을 받았음을 강조하고 충분히 검증받은 일꾼이 중단 없는 지역발전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20년 만의 인구 10만 회복과 홍북읍 승격,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이 매니페스토 실천 본부에서 A등급, 홍성사랑장학금 100억원 조성 운동을 통해 106억 3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적립된 것을 보람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최근 지방정부에 대한 권한을 강화하는 지방분권시대를 맞이해 지방정부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리더가 절실하다"며 "청렴하고 검증된 김석환을 선택해 줄 것"을 군민들에게 호소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