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3 18:39 (수)
청양경찰서 제2기 캠퍼스 순찰대 발대식 개최
상태바
청양경찰서 제2기 캠퍼스 순찰대 발대식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0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고재권 청양경찰서장과 허재영 충남도립대 총장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충남도립대학교 캠퍼스 순찰대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청양경찰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청양경찰서(서장 고재권)는 2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제2기 충남도립대학교 캠퍼스 순찰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충남도립대학교 캠퍼스 순찰대는 지난해 9월 제1기가 최초로 활동을시작 하였으며 제2기도 발대식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제2기 캠퍼스 순찰대원 30명은 학교와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통학로 및 기숙사 주변, 청양읍 일원을 경찰과 합동으로 도보순찰하면서 범죄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이번 2기 학생들은 지구대에서 지역경찰과 합동으로 순찰활동을 실시하면서 범죄 예방 등 현장체험을 통하여 실무 경험을 습득하여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경찰행정과 채민석 학생은 "캠퍼스 순찰대에서 활동하면서 봉사정신 및 조직구성원으로서의 협동심과 공동체 의식을 갖출 수 있는 기회라며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청양경찰서에서는 제1기 캠퍼스 순찰대원으로 열심히 활동하여 모범을 보인 학생 2명과 중요범인 검거 유공자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격려하였으며 앞으로 현장에서의 경찰 업무을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