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24번가,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 제공 나서
상태바
24번가,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 제공 나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0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사 전후 짐 정리까지 가능한 포장이사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인 만큼 경제적 비용이 만만치 않아 업체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때문에 다양한 포장이사 업체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계약을 해야 이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 할 수 있다.

24번가에서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포장이사를 할 수 있도록 이사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관련 업계에서 최다 이사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한번에 효율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사 종류와 날짜, 출발, 도착지를 선택하면 24번가에 등록되어 있는 이사업체들이 고객과 접촉한다. 그 후,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24번가만의 견적비교 시스템은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반면에 가격은 내릴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발품을 팔아 포장이사 중개를 찾는 고객보다 온라인 중개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계약 후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 경우도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불만의 소리가 나오기도 한다.

이와 관련 24번가 관계자는 "중개역할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사 사후 관리까지 이루어져 분쟁을 최소화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정이사뿐만 아니라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를 위한 용달이사 등 고객들에게 필요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사업체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며 "고객과 소통을 통해서 질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4번가의 서비스 및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