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48 (목)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온/오프라인 가맹점 마케팅 적극지원
상태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온/오프라인 가맹점 마케팅 적극지원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05.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진기자]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원육을 직수입하여 30% 이하의 낮은 고기원가율로 돼지갈비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출증대 및 매장홍보를 위해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을 하면서 가맹점은 매장 운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최근 명륜진사갈비 본사는 가맹점 홍보를 위해 무료 시식행사 및 전단지 배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했다. 매장 주변 주민들을 대상으로 돼지갈비 시식행사와 함께 전단지 배포를 진행했다. 명륜진사갈비만의 건강한 돼지갈비 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과 관심을 얻게 되면서 매출은 급상승 하게 되었다.

또한 본사에서 가맹점 환경 개선을 위해 봄맞이 간판클리닉 서비스를 나섰다. 임직원들을 파견해 매장 외부 전체를 청소해 청결한 이미지를 유지하고 가맹점과 본사의 동반 성장 시스템을 통한 꾸준한 가맹점 관리에 직접적으로 나서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는 시식행사 이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나 시식행사, 전단지배포 등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과 꾸준한 매장 평판 관리 및 바이럴 효과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의 마케팅 부담을 덜어주고 소통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과정들로 꾸준하게 가맹점주 및 매장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지원을 아낌없이 실천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혜진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