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일산 백석역 횟집 바다천하, 가성비 갑 맛집으로 큰 인기
상태바
일산 백석역 횟집 바다천하, 가성비 갑 맛집으로 큰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7년 첫 개최된 이래로 12회에 이르기 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고양국제꽃박람회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면서 고양시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찾아오는 고객들을 맞아 일산에 위치한 맛집들이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화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일산 백석역에 위치한 횟집인 바다천하의 서비스가 주목된다. 특별한 행사나 이슈가 없이도 항상 고객만족서비스를 우선하는 바다천하는 가성비 대비 훌륭한 식사 제공으로 내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광어, 우럭, 특 모듬회, 농성어, 감성돔 등의 재료를 바탕으로 최소 13가지에서 최대 26가지 스끼다시가 주문하는 메뉴에 따라 다르게 제공된다. 요리의 질과 위생에 있어서도 30년 경력의 조리실장이 오픈 된 주방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위생 부분에 있어서 매우 신뢰할 수 있다. 점심 때도 모듬 수제초밥과 생선구이, 튀김 등으로 알차게 구성 된 바다 세트가 고객들께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 최대규모를 보유한 백석동 바다천하 횟집 관계자는 “본점은 총 200석의 규모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회식 및 모임 자리를 예약하고 오시는 고객이 늘상 많은 편이다.” 며 “제주출신 사장님께서 산지직송 받아주시는 횟감을 받아 요리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엄선 된 요리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 고 전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