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코리아서버호스팅, 1개월 무료 체험 등 다양한 ‘Azure Migration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코리아서버호스팅, 1개월 무료 체험 등 다양한 ‘Azure Migration 프로모션’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Azure DC Migration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있어 Azure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등 Microsoft Azure에 대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Azure Migration프로모션은 데이터 센터의 서버에서 Azure로 이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Migration 기술지원과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Azure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는 물리서버 이용 고객의 클라우드 체험을 위한 이벤트로, 4~5월 이내 신청한 선착순 50개 기업에게 2vCPU(s), 7GB RAM 사양의 Azure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한달간 직접 사용해보고 Azure 도입 유무를 결정할 수 있어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던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Azure 클래식 포털은 Azure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종료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버전으로의 이관 작업이 시급하지만 이전을 위해 검토해야 하는 사항이 어렵고 까다로워 많은 기업들이 이전작업을 망설이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을 위해 ㈜코리아서버호스팅은 Azure를 새로운 버전으로 이관하는 신포털 Migration을 함께 진행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이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정밀하게 검토하기 때문에 게임서비스처럼 특화된 서비스도 걱정 없이 이전이 가능하다”며 “클래식에서는 대부분의 이용업체들이 일정 금액의 Azure 라이선스를 선납해 이용하는 방식(일명 EA)이었으나 Microsoft의 CSP파트너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을 통해 이전하면 과금 방식을 후불로 지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Azure Migration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비용 및 서비스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클라우드 서비스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Microsoft의 공식 CSP파트너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Azure는 물론 MSSQL, Office365 등 Microsoft의 다양한 서비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