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설레는 봄날은 괴산군과 함께”
상태바
“설레는 봄날은 괴산군과 함께”
  • 김찬엽 기자
  • 승인 2018.05.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괴산군청>

[KNS뉴스통신=김찬엽 기자] 마음 설레는 따뜻한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많고 천혜의 관광자원이 풍부한 유기농업의 본고장 괴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충북 괴산군은 ‘2018 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괴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어린이날인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괴산의 대표 관광지인 산막이옛길 내 유람선 이용 시 초등학생에게는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성인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청천면 소재 하늘사랑야영장 및 화양원탑캠핑장에서는 각각 이용요금의 20% 및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봄 여행주간 관련 내용 및 할인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괴산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sanmaki.goesan.go.kr/) 또는 봄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https://travelweek.visitkorea.or.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싱그러운 봄을 느끼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괴산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괴산군을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조성해 관광도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찬엽 기자 kcy507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