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07 (화)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4.30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2018여름학기 회원을 10층 안내데스크와 온라인 (culture.galleria.co.kr)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지난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고 강좌기간은 6월부터 8월31일까지 500여 강좌에 5000여명의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강의로는 이시대 각 분야의 멘토들에게 듣는 인생이야기인 “GREAT SERIES”와 “ 아레나 스페셜”, 리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여름을 여는 렉쳐콘서트 “WITH COMMUNITY”, 분야별 명사와 함께 하는 인문학 시리즈 특강인 “마스터 인사이드”, 다시 시작하는 삶의 모든것 “RESTART CLUB”등 500여가지의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분야별 유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시리즈에서는 6월4일(월) 14:30 소설가 김영하를 초청하여 ‘예술가가 되자 지금당장’이라는 주제로 우리 내면에 잠재 되어 있는 예술가적 자질을 오랜시간 외면하고 있는 우리들의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5월 14일 오후 2시에는 개그우면 김효진과 작가 배성아를 초청하여 “즐겁게 일하고, 웃으면 살아요”란 주제로 초등학생 학부모로 살아가면 방송을 쉬지만 아주 작은 행복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삶을 전달한다.

매주 300명의 사람에게 실천주의 삶과 워라벨을 전하는 작가 배성아의 유쾌발랄 콜라보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훈남변호사 장천의 “슬기로운 법률생활, 소설가 김중혁의 인생은 길고 예술은 짧다, 소설가 편혜영의 “삶을 찾아가는 스토리텔링등 유명인사들의 삶의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올해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생활철학 잡지인 “뉴필로소퍼”와 함께 하는 철학으로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이야기에서는 현대인들이 반드시 고민해야 하는 철학적 고민들을 제시하고 사색의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리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여름을 여는 렉쳐콘서트(강연과 연주가 함께 진행되는 형태의수업) “WITH COMMUNITY”에서는 클래식과 발레, 탱코, 영화를 주제로 클래식 대가들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탤런트 이숙의 “인생의 주인공 내 삶을 사랑하자”를 주제로 하는 강의 등 중장년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여름학기에서는 문화이벤트로 엄마와 함께 5~7세 아동을 위한 블링블링 키즈네일아트와 엄마랑 꼬마공주의 파티 메이크업, 돼지인형 만들기, 아빠랑 함께 우리강아지 장난감 만들기 등 취미생활과 체험활동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