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20:51 (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수험생 대상 점수 예측 이벤트
상태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수험생 대상 점수 예측 이벤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일, 실제 점수는 5월 26일 시험 직후 가답안 생방송 ‘에듀윌 라이브’를 통해 공개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오는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내달 26일 치러진다. 지금으로부터 약 한 달 정도 남은 셈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이벤트 ‘밥 잘 사주는 1급 누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한능검 시험 직후 매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장 빠른 한능검 가답안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원서접수 이벤트를 통해 39회 한능검 시험 접수를 인증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될 ‘1급 누나’의 시험 점수를 예측하면 이벤트 참여신청이 완료된다.

이 때 예측하는 ‘1급 누나’의 실제 점수는 5월 26일 시험 직후 진행되는 가답안 생방송인 ‘에듀윌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예측에 성공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외식 상품권이, 예측에 실패하더라도 햇반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할 계획.

이벤트 대상은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과 고급 수험생이며, 이벤트 참여는 5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최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교재를 선보이며, 수험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개정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최신 기출 문제인 2018년 38회 한능검 기출문제를 유일하게 수록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교재의 경우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등극하는 등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능검 2주끝장 중급’ 교재는 기출 자료를 토대로 핵심 이론을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한 이론 설명 및 1000개의 선택지를 추가한 기출 리포트로 기출문제를 정리해 2주라는 단기간 안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교재는 시험일정에 따라 2주 안에 중급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별책부록으로 시험 전날 마무리 공부가 가능한 'D-1 마무리 빈출 키워드 노트'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각종 시험에서 한국사 과목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면서 지원자가 해마다 크게 늘고 있다. 올해 첫 시행된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는 총 15만여 명이 지원해 한 회차 지원자 최다 기록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5월 9일까지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를 접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