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2019년 시험 대비반 내달 7일 개강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2019년 시험 대비반 내달 7일 개강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운영하는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이 5월 7일 개강을 앞두고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지역별로 순차적  진행 중인 소방공무원 필기합격자 발표에 따르면,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 합격생이 다수 배출 되었다는 소식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내년 시험에서도 높은 합격률을 유지하기 위해, 오는 28일(토) 오후 1시부터 노원학원에서 ‘2019 소방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이 자리에서 에듀윌 노원학원은 소방공무원 수험준비를 망설이는 예비수험생 및 전략적인 학습방법을 찾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노원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 전략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검증된 소방관계법규 전문가인 김진성 교수가 직접 나서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 소방공무원 시험을 완전 분석 외에도 합격을 위한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제시해 에듀윌이 보유한 노하우가 모두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빠른 합격을 위한 학원 커리큘럼 및 운영 안내에 대한 설명은 물론, 합격생 간담회를 통한 Q&A와 1:1 상담 및 컨설팅 시간이 마련돼 소방공무원 수험생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온라인, 학원 7일 무료 수강권을 비롯해 소방공무원 입문서, 수강료 할인권, 프리노트 세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20% 수강할인권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 및 직영학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노원학원은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윌의 직영학원은 가맹학원에 비해 교수진과 교육과정, 수험생들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기에 선호도가 높게 나타난다.

이와 함께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업계 차별화를 위해 학원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및 전문 상담 선생님의 개별 학습 맞춤 체계를 선보이고 있어 높은 질의 교육 서비스를 모든 직영 학원에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