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뮤지컬 배우 꿈나무 황성재군, (사)계수나무장학금 받아
상태바
뮤지컬 배우 꿈나무 황성재군, (사)계수나무장학금 받아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4.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수나무장학회 김상천 회장, 뮤지컬 배우 꿈나무 황성재군에게 장학금 수여
뮤지컬 꿈나무 황성재군<사진=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사)계수나무장학회(회장 김상천)가 지난 26일 12시 서울 충무로 (사)한국영화배우협회 회관에서 뮤지컬 꿈나무 황성재(한림예고 3)군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김국현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을 비롯해 한국영화인원로회 이해룡 이사장, 뮤지컬배우겸 탤런트 박해미씨 등 배우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계수나무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후 황성재군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사)계수나무장학회 김상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장래 목표와 꿈을 설정하지 못하고 방황을 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장학금을 받는 황성재군은 자신의 장래 방향과 목표, 꿈을 분명히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 큰 박수를 보낸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배우인 어머니 박해미씨의 끼와 열정을 이어받아 더욱 노력하여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가 되어주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한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이사장은 "배우 2세로써 자존감을 가지고 떳떳하고 당당하게 나아가 달라"라고 격려 했다. 

또한 한국 영화계의 산증인 한국영화인원로회 이해룡 이사장은 "어머니를 능가하는 훌륭한 배우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왼쪽부터 뮤지컬배우 박해미, 김상천 이사장, 황성재군 <사진=김선영 기자>

한편 (사)계수나무장학회는 현대의 지성이신 고(故) 김계수선생을 추모하기 위해 설립한 법인체로 지난 2005년부터 현재까지 약 13년에 걸쳐 수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또한 지난 3월 21일에는 고(故) 김계수선생 탄생 100주년을 맞아 배우자녀 1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 바 있다.

(사)계수나무장학회 김상천 회장은 오랜 공직생활을 발판으로 시사조선 논설위원과 인터넷언론의 사장을 맡고있는 언론인으로 (사)한국청소년폭력예방협회 부총재, (사)대한민국무예단체장협의회 부총재,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 상임총재, (사)대한민국문화체육예술총연합회 총재를 맡고 있으며 대한민국 안전예방을 위해 새로 발족한 한국안전방송, KNS안전코리아저널의 총재를 맡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