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
상태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4.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에서 초대형 수조가 시네마 스크린으로 변하는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를 공식 론칭한다. 

26일 부산아쿠아리움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관람 가능한 ‘딥시네마월드’는 지하 3층 바다극장 메인 수조에서 진행되는 수중 퍼포먼스로, 상어가 헤엄치는 초대형 수조가 최첨단 시네마 스크린 영상으로 변해 수중탐사로봇 골드레이의 해저탐험을 그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닷속 가오리를 형상화한 수중탐사로봇 골드레이가 해양 탐사 임무 과정 중 주머니귀오징어, 대왕산갈치, 코스믹해파리, 상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스크린 영상이 상영된 후 씨라이프 구조대가 골드레이 구출에 나서는 퍼포먼스 공연도 이어진다. 공연이 끝나고 구출된 골드레이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을 초청할 예정이며, 실제 영화관처럼 스낵을 제공해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오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해 딥시네마월드 SNS인증샷 지참 후, 재방문 시 본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방문 무료 입장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까지 어린이 고객은 무료 입장 할 수 있고, 해운대 해변에서 ‘보물찾기’ 등 생생한 현장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송광호 대표는 “이번에 론칭한 딥시네마월드는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상어, 바다거북 등 다양한 해양생물이 헤엄치는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바뀌어 수중탐사로봇 ‘골드레이’의 시점에서 바라본 심해 세계를 구현한 수중 퍼포먼스”라며, “아이들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신비로운 바닷속을 생생한 영상과 퍼포먼스로 경험하고 해양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001년 11월 개장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및 경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250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