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정상수 성폭행 의혹, 합의된 관계라고 주장하지만 여론 반응 싸늘 이유는?
상태바
정상수 성폭행 의혹, 합의된 관계라고 주장하지만 여론 반응 싸늘 이유는?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5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비디오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래퍼 정상수가 성폭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정상수는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행했다고 다수의 매체들이 보도했다. 당시 술에 취해 피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던 여성은 이후 피해 사실을 인지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정상수는 1년 동안 다섯 차례나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음주 폭행, 음주 운전, 기물 파손, 경찰관 폭행 및 공무집행 방해 등 혐의도 다양했다. 여기에 성범죄 조사까지 받으면서 정상수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정상수는 성관계 사실은 인정하면서 서로 합의된 관계였다고 전했다. 강제성이 없었다는 것이 정상수의 설명. 그런 여론은 정상수의 말을 신뢰하지 못하고 있다.

정상수는 음주 관련 사건 사고로 물의를 일으켰다. 1년 동안 다섯 차례나 경찰 조사를 받았다면 수년을 자숙해도 모자라다. 그런데 또다시 음주를 한 것은 물론 성폭행 논란까지 일으켰다.

경찰의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정상수에게 유죄를 단정할 수 없다. 하지만 그가 무죄를 받는다해도 대중들의 용서를 받기 어려울 전망이다.

한편 경찰은 성범죄피해자를 지원하는 해바라기 센터를 통해 신고 여성을 상대로 사실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조사가 끝나는 대로 정상수를 소환해 조사를 벌일 계획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