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봉화 한국과자축제’ 속으로 Go
상태바
봉화군, ‘봉화 한국과자축제’ 속으로 Go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4.2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자먹Go 행복담Go 과자축제Go’
제8회 한국과자축제 포스터. <사진=봉화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봉화군은 오는 5월 5일~6일 양일간 봉화 내성천 체육공원에서 개최되는 제8회 한국과자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한국과자축제는 ‘과자먹Go 행복담Go 과자축제 Go’란 주제로 어린이들에게는 호기심과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현대 브랜드 과자부터 전통한과까지 다양한 과자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한국과자축제는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전시·판매, 체험, 부대행사 등 총 네 개의 테마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행사로 후토스 공연 및 퍼레이드, 도그쇼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난타, 태권도 시범, 캐릭터 코스프레 퍼포먼스, 키다리 삐에로 및 인형탈 퍼포먼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판매 행사로는 5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닭실한과를 비롯해 1.8m의 대형과자집, 과자캐릭터 전시, 다양한 과자(경북,외국,웰빙)들을 선보여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오감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자체험, 만들기체험, 다도·다식 및 한복체험, 민속놀이, 색칠놀이, 미꾸라지 잡기 등 체험행사와 놀이동산, 당나귀 꽃마차, 이야기할머니 동화구연 등 부대행사와 경북인터넷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사가 함께하는 펫 페스티벌 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돼 축제장을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규 문화관광과장은 “남은 기간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봉화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