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51 (수)
증평군 모바일 홈페이지(m.jp.go.kr) 오픈
상태바
증평군 모바일 홈페이지(m.jp.go.kr) 오픈
  • 이재호 기자
  • 승인 2011.12.2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재호 기자] 스마트폰 보급 확대되고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증평군은 모바일 홈페이지(m.jp.go.kr)를 구축하고 오늘부터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증평군 모바일 홈페이지는 주민을 위한 군정정보와 관광객을 위한 문화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민을 위한 군정정보로는 증평소개, 열린군수실, 부서안내, 민원안내, 증평소식, 수의계약정보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실생활에 필요한 교통정보, 체육시설, 긴급의료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증평군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연계하여 주민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도록 했다.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에 있어서 각종 게시물 등록 빈도 및 건수 등을 감안할 때 도내에서 증평군이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어 향후 모바일 홈페이지와 SNS가 연계돼 더욱 이용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관광안내전화, 관광안내도, 문화해설사, 민속체험박물관, 자전거여행, 인삼관광휴게소, 농·특산물, 축제정보, 맛집, 숙박업소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으며, 특히 좌구산자연휴양림, 율리휴양촌, 보건복지타운, 보강천생태공원, 삼기저수지, 비나리길, 장뜰시장 등 지역의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있어 증평을 찾는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주민들과 방문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홈페이지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재호 기자 knsnews.sky@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