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숨페이, 베트남 VIMO 사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숨페이, 베트남 VIMO 사와 업무협약 체결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8.04.2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페이, VIMO에게 숨페이 서비스 정보 제공 및 페이먼트업무 관련 기술 지원
숨페이 박기업 대표(좌측)와 베트남 VIMO사 DO CONG DIEN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김해성 기자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숨페이(SOOMPAY, 대표 박기업)는 23일 일본 동경 뉴오타니호텔에서 베트남 VIMO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숨페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VIMO에게 숨페이 서비스의 정보를 제공하고 페이먼트업무에 관련한 가이드 및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VIMO는 숨페이 서비스 관련한 기술적 정보를 제공받아 베트남 내 VIMO의 가맹점에 배포하고 운영한다. 아울러 베트남 내 가맹점을 유치하고 숨페이와 업무를 공유하게 된다.

박기업 대표는 “숨페이 베트남 진출을 위해 중요한 회사인 VIMO와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숨페이의 기술과 서비스를 적극 지원해 성공적인 사업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숨페이 박기업 대표(좌측)와 베트남 VIMO사 DO CONG DIEN 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사진=김해성 기자>

한편 VIMO는 베트남 NextTech의 자회사로 모바일 결제 시스템 가맹점 오프라인 상점을 운영하고 있는 e-커머셜 회사이다. VIMO는 현지 은행의 모바일 지불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위챗(Wechat)을 포함한 QR코드 발급 기관 간 중간 QR코드를 제공해 결제 시스템 중간다리 역할인 게이트웨이 역할을 한다. VIMO는 현재 베트남에 전국 가맹점 5000개를 보유하고 있고 SASCO (Tan Son Nhat 공항 면세점), 베트남 LOTTE 면세점과 같은 최대 규모의 QR코드 판매자 네트워크를 가진 회사이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