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정상수, 이제는 성폭행 그의 일탈은 어디까지? "마약만 하면 그랜드슬램"
상태바
정상수, 이제는 성폭행 그의 일탈은 어디까지? "마약만 하면 그랜드슬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프로필 이미지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래퍼 정상수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정상수는 최근 1년 동안 주취 폭행, 음주운전 등 혐의로 다섯 차례나 경찰의 수사를 받았다. 하지만 별다른 처벌 없이 정상수는 풀려났고, 그는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섯 차례나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별다른 처벌을 하지 않은 경찰에게도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나 다양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정상수에 대해 "마약만 하면 그랜드슬램 달성" "마약까지 완성한 후에야 처벌을 할 것인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정상수의 이번 사건은 경찰 조사를 통해 범행 사실이 완벽하게 인정돼야 처벌할 수 있는 것"이라며 "하지만 이렇게 여러 차례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별다른 처벌없이 풀려난건 경찰이 정상수의 행위를 방조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과거 정상수가 저지른 행위들은 주폭과 관련된 범죄들이었다. 술에 취했다는 이유로 면죄부를 주는 사회 풍토가 정상수를 저렇게 만들었다고 볼 수 있다. 이번에는 성범죄에 관련된 사건인만큼 경찰은 철저한 수사를 통해 정상수를 처벌하고 범죄로부터 시민을 보호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정상수는 2009년 1집 앨범 '트루먼 쇼'를 발표하며 데뷔한 래퍼로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 3, 4, 5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