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화제 급상승 리버풀 AS로마 챔피언스리그 경기, "한국말로 욕했다. 알아듣지 못했을 것" 박지성 발언 관심
상태바
화제 급상승 리버풀 AS로마 챔피언스리그 경기, "한국말로 욕했다. 알아듣지 못했을 것" 박지성 발언 관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화제가 되고 있는 리버풀과 AS로마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와 관련해 박지성이 털어놓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엔트리에서 제외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레전드 스타 초대석 사전 녹화에 참여한 박지성은 "배성재와의 약속을 지키러 나왔다. 이렇게 라디오에 나오니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이후 박지성은 2007-2008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엔트리에서 제외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당시 8강과 4강에서 맹활약하며 팀을 결승전에 진출시켰던 박지성은 전술적 이유로 엔트리에서 제외돼 아쉬움을 남겼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을 결승전 엔트리에서 제외한 것을 여전히 후회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너무 화가 났다. 화를 풀 때가 없어서 축구 커뮤니티 사이트에 들어갔다. 20페이지 이상이 퍼거슨 감독 욕이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박지성 또한 "나도 아쉬웠다. 한국 팬들이 기대를 많이 한 것을 알고 있었다"며 "욕도 했느냐"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질문에 ""욕했다. 어차피 한국말로 해서 알아듣지 못했을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리버풀은 25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AS로마에 5대 2 완승을 거두며 결승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