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CJ프레시웨이, (주)정이푸드빌과 MOU 맺고 상품 전문성 강화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주)정이푸드빌과 MOU 맺고 상품 전문성 강화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4.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김승하 상품개발본부장(사진 왼쪽)과 정이푸드빌 이정희 대표이사(오른쪽)가 업무협약서를 쓰고 있는 모습.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강원도 속초의 가공 수산물 전문 업체 ㈜정이푸드빌(대표이사 이정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품 전문성 강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측은 지난 20일 협약을 체결했으며,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조림류 및 나물류 등 정이푸드빌의 차별화된 상품 제조 역량을 발판 삼아 병원 및 요양시설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곳에 특성화된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정이푸드빌의 상품 경쟁력과 더불어 이미 확보한 병원 급식 관련 맞춤형 식단을 무기 삼아 단체급식 서비스의 질적 향상까지 도모한다는 복안이다.

양측은 현재까지 ‘속초식 명태 초무침’ 및 ‘참나물 장아찌’ 등을 포함 50여개에 달하는 상품 개발을 마쳤으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 메뉴R&D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병원 급식 및 요양 시설 등에 특화된 상품을 다양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김승하 상품개발본부장은 “정이푸드빌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반드시 통하는 상품을 적극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전문성을 갖춘 향토 기업을 지속 발굴해 나감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