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2 (금)
일식조리기능장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 안산 고잔동 참치 회 맛집 ‘사조회참치’.
상태바
일식조리기능장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 안산 고잔동 참치 회 맛집 ‘사조회참치’.
  • 전유라 기자
  • 승인 2018.04.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전유라 기자] 특별한 날 누군가에게 식사대접하고 싶을 때 한식도 좋지만, 매일 먹는 한식보다는 정갈하면서 깔끔한 맛의 일본식 요리, 또는 참치나 회로 즐기는 고급스러운 식사를 계획할 때가 적지 않다.

참치는 종류가 다양하고 해동법에 따라, 또 관리하고 손질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을 내는 고급 회 요리다. 참치 특유의 풍미와 담백한 맛 때문에 호불호 없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외식메뉴이기도 한데, 그런 참치 요리를 전문가가 직접 손질하여 최고급으로 제공하는 곳이 안산에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바로 고잔동에 위치한 ‘사조회참치’.

대한민국 일식조리기능장 합격은 물론 각종 요리경연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요리경력뿐 아니라 요리대회 수상경력까지 화려한 주인장이 직접 참치를 손질하여 고급스럽고 푸짐하게 대접하는데, 메인메뉴 참치뿐 아니라 함께 나오는 정갈한 음식들이 어느 것 하나 정성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없다고 한다.

안산 고잔동 '사조회참치' 정문석 대표

‘사조회참치’는 요리경력 37년의 정문석 대표가 운영하는 안산 고잔동의 참치회 맛집으로, ‘참치는 해동이 전부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해동이 중요한데 국내 최초로 참치 해동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안산 고잔동 맛집 ‘사조회참치’ 관계자는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하고 특유의 식감과 깔끔한 한 상으로 다른 곳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두었다.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꼼꼼한 서비스와 독보적인 맛, 합리적인 가격 등이 우리 가게에 단골손님이 유독 많은 이유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황사와 미세먼지, 일교차 큰 환절기에 건강에도 좋고 입맛도 살려줄 특별식을 찾고 있다면 안산 ‘사조회참치’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전유라 기자 yeonsun278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