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짜릿하게 Cool~하게’ 하루엔소쿠, 여름 신 메뉴 냉라멘 출시
상태바
‘짜릿하게 Cool~하게’ 하루엔소쿠, 여름 신 메뉴 냉라멘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프리미엄 돈까스 하루엔소쿠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냉라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입만으로도 느껴지는 짜릿함’이란 주제로 선보인 냉라멘은 깊고 진한 쯔유 육수에 신선한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다.

쫄깃한 라멘면과 아삭한 채소의 풍성한 식감, 톡 쏘는 겨자와 어우러진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 맛이 특징이다. 중간중간 씹히는 청양고추의 칼칼함은 냉라멘의 맛을 한층 더 깔끔하게 이끌면서 식욕을 자극한다.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는데 제격이다.

신메뉴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식사금액 만원당 스탬프 하나씩을 찍어주는 내용이다. 도장 6개가 모이면 다음 방문 시 사용 할 수 있는 냉라멘 쿠폰 한 개가 무료 증정된다. 발행된 쿠폰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하루엔소쿠 관계자는 “이번 냉라멘 출시로 하루엔소쿠의 여름 메뉴가 한층 두터워졌다”며 “2018년 신 메뉴로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은 돈코츠라멘 2종에 이어 또 한번의 히트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더불어 “여름 대표 메뉴인 모밀 3총사(냉모밀/판모밀/비빔모밀)와 냉라멘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가맹점 매출 극대화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루엔소쿠는 기존 프리미엄 돈까스 외에 돈부리와 라멘까지 꾸준한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제 7회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성과를 인정 받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