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이명희 이사장 동영상 논란, 백화점 갑질 모녀 관심 급부상 "기쁜 마음으로 돈쓰러 와서.." 발언 재조명
상태바
이명희 이사장 동영상 논란, 백화점 갑질 모녀 관심 급부상 "기쁜 마음으로 돈쓰러 와서.." 발언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갑질 동영상 논란과 관련해 한 방송사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내용이 누리꾼들의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다수의 언론은 이명희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사현장에 여성 작업자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보도한 가운데 경기도 부천의 모 백화점에서 이른바 '백화점 모녀 갑질 논란'으로 비난의 중심에 섰던 '백화점 모녀'가 다시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시사프로그램에서는 우리 사회의 '갑질 논란'을 되짚으며 집중 조명했다. 주차 아르바이트생을 무릎 꿇려 논란의 중심에 섰던 '백화점 모녀'는 이날 방송에서 오히려 자신들이 피해자라고 재차 주장하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부천 백화점 모녀는 한 시민이 찍은 동영상이 인터넷으로 퍼지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과 비난을 한 몸에 받았다. 백화점 모녀는 주차요원이 자신들을 향해 주먹질을 하는 모션을 취해 화가 나 욕설과 무릎을 꿇렸다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백화점 모녀는 취재진에 "이건 마녀사냥이다. 기쁜 마음으로 돈을 쓰러 와서 왜 주차요원한테 이런 꼴을 당하냐. 내가 왜 돈을 쓰면서 이런 꼴을 당해야 하냐"고 울분을 토하며 흐느끼다 응급실로 실려가기도 했다.

한편 다수의 언론은 "동영상 속 여성이 이명희 이사장이 맞는지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어렵다"는 대한항공 측의 입장을 보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