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핫이슈' 이명희 이사장 동영상 논란, 군부대 공관병 갑질 파문 관심 급부상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핫이슈' 이명희 이사장 동영상 논란, 군부대 공관병 갑질 파문 관심 급부상 사연의 내막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의 갑질 논란과 함께 다양한 갑질 사례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명희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사현장에 여성 작업자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다수 언론의 보도를 통해 공개됐다. 이와 관련해 '외부자들'에서 공개된 군에서의 갑질 사례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채널A '외부자들'에서는 공관병 갑질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임태훈 군인권센터소장이 공개한 특히 박찬주 대장 부인의 갑질 사례는 시청자들은 물론 출연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공관병에게 부침개 싸대기를 때리는 등 먹는 음식을 집어던진 것은 물론 썩은 갈치를 공관병에게 먹으라고 하는 등 사례들이 공개돼 충격을 줬다.

한편 다수 언론은 이명희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갑질 폭행' 동영상이 공개됨에 따라 경찰 수사가 한층 탄력을 받을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