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13 (화)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탑 탤런트 포럼’ 개최
상태바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탑 탤런트 포럼’ 개최
  • 강경복 기자
  • 승인 2018.04.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강경복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오는 8월 17~18일 이틀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현대차그룹 글로벌 탑 탤런트 포럼(Hyundai Motor Group Global Top Talent Forum)’을 개최한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탑 탤런트 포럼’에는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등 3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일반 채용과정과 달리 자신의 연구내용을 자유롭게 발표하고 토론하는 학술 포럼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세계 유수의 인재들이 모여 전문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 가능한 세션은 현대자동차 7개 세션(△AI&S/W플랫폼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미래모빌리티 △친환경차 △첨단경량소재 △차량기본성능), 현대모비스 2개 세션(△지능형차 △핵심부품), 현대제철 2개 세션(△차세대 공정기술 △신소재/응용기술)으로 총 11개 부문이다.

이번 포럼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해외대학 이공계 석·박사 학위 취득 및 예정자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해외 ‘Post-Doc: 박사학위 취득 후 연구원 활동’ 포함)을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6월 22일까지 참가 분야를 정해 현대자동차그룹 각 사별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경복 기자 bbk303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