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쥬니안, 어린이날 바른 수면 습관 위한 ‘어린이 기능성 베개’ 제안
상태바
쥬니안, 어린이날 바른 수면 습관 위한 ‘어린이 기능성 베개’ 제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유아 및 아동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 쥬니안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바른 수면 습관과 숙면을 위해 어린이 기능성 베개 제품을 자녀 및 손주에게 선물하는 것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쥬니안 베개는 어린이 체형에 맞춘 제품으로 메모리폼 충전재의 제품군과 기능성 솜 충전재의 제품군 등 자녀의 취향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쥬니안 베개는 4세 이상 유치원생용인 ‘키즈베개’와 초등학생이 사용하는 ‘주니어베개’, 청소년 수험생이 사용하는 ‘주니어하이베개’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니어 맞춤형 베게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니어들이 가장 편안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꿀잠베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쥬니안 관계자는 “유아 및 아동 시기에 형성된 바른 수면 습관은 이후 성장기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을 위해 아이들의 체형에 맞는 기능성 배개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장난감과 인형과 같은 아이들 선물도 좋지만 아이들의 키 성장과 숙면과 밀접한 가장 중요한 수면 도구인 어린이 기능성 배게도 매우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니안은 아이들의 수면 패턴을 연구해 개발한 메모리폼 기능성 베개로 2017년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청소년 수험생 베개는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 소개되기도 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