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45 (목)
성인용품 컨셉스토어 ‘선데이지라프’,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SALE 행사 실시
상태바
성인용품 컨셉스토어 ‘선데이지라프’,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SALE 행사 실시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4.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여자 성인용품 컨셉스토어 ‘선데이지라프’에서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4월 20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우머나이저 to-go, 세티스파이어 트레블러, LUSH 플라밍고 등 최고의 인기상품이 30% 이상 할인된다.
 
또한 선착순 구매고객들에게는 구찌향수, 에르메스 화장품, 에콴디노 파나마햇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프트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특히 에콴디노 파나마햇은 뉴욕 및 할리우드에서 유명해진 패션 레어템이다. 
 
선데이지라프 담당 MD는 "우머나이저 to-go와 새티스파이어 트레블러는 이미 직장인 여자들, 욜로족들 즉, 소확행을 추구하는 세대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휴대성이 간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립스틱과 선크림 대신 가방 속 필수품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선데이지라프는 세계 최고 권위의 패션매거진인 코스모폴리탄에 최우수 성인용품 컨셉스토어로 소개되며 하루 평균 방문자가 3,000명을 넘어서면서 최근 선데이지라프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졌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본 매장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하다.

<편집자 주>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은 음반 및 비디오물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음반 및 비디오물을 비롯해 기타 청소년의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것으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매체물을 가리키며, 이를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다.

청소년유해업소의 업주는 청소년을 고용해서는 안 되며,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의 업주 및 종사자는 출입자의 연령을 확인하여 청소년이 당해 업소에 출입하거나 이용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는 청소년보호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청소년에게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구역을 청소년통행금지구역 또는 청소년통행제한구역으로 지정해야 한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