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류현진 3승, 박소현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 눈길 "홈런 맞을 때보다 더 땀난다"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류현진 3승, 박소현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 눈길 "홈런 맞을 때보다 더 땀난다" 사연의 내막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시즌 3승을 올린 류현진이 과거 박소현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이 새삼 화제다.

류현진은 지난 2009년 1월 5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의 야구를 콘셉트로 한 코너 '연애, 9회말 2아웃'의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2008년 올림픽 쿠바전보다도 더 떨린다. 홈런 맞을 때보다도 더 진땀이 난다"며 첫인사를 꺼낸 류현진은 "내가 다니던 중학교에서 '세상에 이런 일이' 촬영을 했다. 그걸 계기로 박소현을 알게 됐는데 라디오에서 만나게 돼서 기분이 묘하다"며 라디오 출연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그우먼 강유미와 닮았다는 말에 "느낌 괜찮더라. 솔직히 나도 닮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심심할 때 김치볶음밥 등의 요리를 즐겨한다는 등 야구장에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방송을 이끌었다. 

한편 류현진은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워싱턴과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2안타와 볼넷 3개만 내주고 삼진 8개를 빼앗으며 무실점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