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25 (수)
OOO이 존경심 표한 선배 가수는? "전화 받을 때도 두 손으로"... 주인공 화제 집중
상태바
OOO이 존경심 표한 선배 가수는? "전화 받을 때도 두 손으로"... 주인공 화제 집중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1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후배 가수의 '가왕' 조용필에게 보여준 존경심이 눈길을 끈다.

그는 별명답게 묵직한 카리스마로 후배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음악에 대한 열정은 물론 철저한 자기 관리는 후배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이며, 후배들에게 꿈 같은 존재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마왕'이라는 별명으로 강력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故 신해철도 그에겐 순한 어린 양이됐다. 신해철은 생전 자신이 개길 수 없는 몇 안되는 인물로 그를 꼽았다. 모 방송에서 그의 전화를 받자마자 신해철이 갑자기 자세를 고치고 두 손으로 전화를 받은 일화는 유명하다.

더욱이 '김혜수의 플러스 유'라는 방송에 출연했을 때 "마왕으로 불리는 후배 신해철을 어떻게 생각하시냐"는 질문에 "귀여운 후배"로 평가해 김혜수와 방청객들에게 폭소를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신해철이 '고스트스테이션'을 진행하던 시절 히트곡들을 직접 리마스터해서 특집으로 내보낸 적이 있는데 혹시라도 혼이날까 그가 지쳐있을 것으로 확실한 공연날 밤을 골라 방송한 것으로 알려진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