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손흥민, 자신감 넘치는 인터뷰 눈길 '손석희 앵커도 놀랐다?'
상태바
손흥민, 자신감 넘치는 인터뷰 눈길 '손석희 앵커도 놀랐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18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손흥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인 가운데 손흥민의 과거 인터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흥민은 과거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2016 리우올림픽' 8강전에서 폭풍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어릴 때부터 지는 걸 싫어했고, 남들한테 지면 눈물을 계속 보이긴 했다. 제일 미안한 건 팀 동료들에게 많이 미안했다"라며 "그리고 조별 예선을 잘 치르다 보니까 기대감 속에 경기 지켜보셨을 팬들에게도 죄송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손석희 앵커가 "올림픽 4강 진출이 좌절돼 올림픽 군면제 기회는 없어졌다.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 와일드카드로 출전해 금메달 따면 군 면제된단 소식도 있더라"고 말하자, 손흥민은 "저한테 선택권이 없고 그때 감독님이 저를 뽑아주셔야 제가 할 수 있는 것이기에 제가 정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최선을 다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이천수 JTBC 해설위원이 손흥민 권창훈이 연속 골을 터뜨려 2-0으로 이길 거라고 예측한 것에 대해 "저는 그런 부담감을 더 좋아하기에 많은 분들이 그런 소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손석희 앵커는 "오 굉장하다"고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