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명륜진사갈비, YTN 방송도 주목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화제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YTN 방송도 주목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화제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4.1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최근 예비창업자 수가 증가하면서 프랜차이즈창업 명륜진사갈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처음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감을 갖게 되기 마련이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는 가맹점들에게 운영 노하우나 마케팅 지원, 간편한 레시피 등을 제공하여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YTN의 ‘황금나침반, 위대한 한끼’ 코너에 대박맛집으로 소개된 명륜진사갈비만는 방송을 통해 특별한 돼지갈비 맛의 비법을 공개했다.

방송은 최고등급의 고기만을 골라 직접 손으로 포를 뜬 진짜 갈비, 특별한 22가지 천연재료의 양념 비법, 고기의 숙성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곳을 찾은 손님들은 ‘돼지갈비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 맛이 질리지 않는다”,” 고기 잡내가 없고 양념 맛이 일품이다”라고 호평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색다른 돼지갈비 맛을 위해서 끊임 없이 연구개발 중" 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명륜진사갈비 퇴계원점과 문정점은 올해 오픈한 초기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매일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대박매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픈하는 매장마다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고객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맛, 가격, 서비스로 퀄리티 높은 돼지갈비를 손님들에게 무한 제공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손님들도 만족한다고 방송 됐다.

한편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고객 재방문율이 높은 브랜드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가맹점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