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레드컨테이너, 미국 Lewand 성인용품 독점 출시
상태바
레드컨테이너, 미국 Lewand 성인용품 독점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1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레드컨테이너가 미국 Lewand 성인용품을 한국에 독점 공급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Lewand는 미국 전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해당 브랜드 제품이 한국에 소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금번에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공식 런칭하게 됐다.

Lewand는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및 제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어 제품 구매 후에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레드컨테이너 강현길 대표는 "Lewand 수입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며 "Lewand를 시작으로 해외 각지에서 사랑 받는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레드컨테이너에는 해외 유명 제품들이 전시 및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레드컨테이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 각 지점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사은품 제공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각 지점별로 다양한 특색을 갖추고 있다. 레드컨테이너에 대한 창업이나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 매장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하다.

<편집자 주>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은 음반 및 비디오물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음반 및 비디오물을 비롯해 기타 청소년의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것으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매체물을 가리키며, 이를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다.

청소년유해업소의 업주는 청소년을 고용해서는 안 되며,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의 업주 및 종사자는 출입자의 연령을 확인하여 청소년이 당해 업소에 출입하거나 이용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는 청소년보호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청소년에게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구역을 청소년통행금지구역 또는 청소년통행제한구역으로 지정해야 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