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음성파일 공개 논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썰전'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충격 재조명'
상태바
음성파일 공개 논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썰전'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충격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음성파일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는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와 관련한 방송 내용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JTBC 시사토크프로그램은 조현아 부사장, 조현민 전무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당시 고정 패널이었던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목욕탕에서 해당 그룹에 다닌다는 남성을 만났다고 전했다.

이철희 의원은 "지난 주말 목욕탕에 갔는데 나를 알아본 한 남성이 자신을 'OO그룹'에 다닌다'고 소개했다. 요즘 마음고생이 심하시지 않냐"고 묻자, 목욕탕 남성은 오너 일가에 대한 일화를 줄줄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이 의원에게 목욕탕 남성은 "터질게 터졌다. 원래 성격 대단하고 3남매가 다 그렇다. OO그룹 문화 전체 분위기가 다 그렇다고 털어놨다"고 전했다. 이어 이 의원은 "땀을 뻘뻘 흘리며 맨몸으로 나눈 대화라 더욱 신뢰가 간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김구라는 조현민 전무를 언급하며 "뭐만 하면 구설수"라며 SNS상에서 맞춤법 실수로 논란이 된 일을 언급했다. 이어 김구라는 "본의 아니게 공개됐지만 '복수하겠다' 문자도 공개 되지 않았냐'며 "결국엔 트위터를 탈퇴했다"고 덧붙였다.

이철희 의원은 조현민의 문자가 공개된 것에 대해 "이건 법원-검찰이 잘못한 것"이라며 "쓸데없는 것 까지 사건을 키웠다"고 밝혔다.

한편 15일 다수의 매체 조현아 대한항공 전무의 음성파일 공개를 보도한 가운데 대한항공 측은 음성파일의 주인공이 조현아 전무인지 언제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다고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