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25 (목)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 4월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 4월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4.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 교재를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행정사 시험의 가이드를 제시하고 합격을 돕는 해당 기초서는 최근 노후대비를 위해 증가하고 있는 행정사 수험생과 처음 접하는 행정사 입문자, 행정사 독학생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기초서에는 민법총칙부터 행정법, 행정학개론 등 행정학 1차 시험 과목의 핵심 개념이 수록되어 있다. 여기에는 행정사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수험정보를 핵심만 압축해 담았고, 출제 경향에 맞춘 기본 개념 완성을 도울 수 있는 내용들이 수록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행정사 시험에 쉽게 합격하기 위해서는 시험일정부터 과목, 합격 방법, 학습법 등 세세하게 준비해야 한다”면서 “우수한 교수진을 따르는 것이 좋으며, 그런 면에서 에듀윌은 이러한 요소들을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행정사는 자격제한 없는 전문직으로, 60세 이후에도 활동이 가능한 평생직업으로 알려져 있다. 3000여 건이 넘는 방대한 업무 영역으로 안정성도 기대되는 직업이다. 행정사 자격을 취득하면 행정사사무소나 법무사사무소 등 전문자격직군 사무소에 취업이나 창업도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