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29 (화)
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 15일 단 하루 홀리데이 인 송도호텔서 개최
상태바
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 15일 단 하루 홀리데이 인 송도호텔서 개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아이니웨딩은 오는 15일 홀리데이 인 송도 호텔에서 인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일정은 인천웨딩샵·청담지역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등 다양한 웨딩 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예산과 취향을 고려한 1:1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진행 시 스튜디오 무료 촬영, 웨딩드레스 할인, 혼주 메이크업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혼수, 허니문 또한 박람회 특가로 적용된다. 인천웨딩홀을 비롯하여 서울 및 수도권 제휴웨딩홀 상담 고객에게는 대관료 및 식대 할인 등의 혜택과 함께 견적 비교부터 섭외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미니고데기, 신라면세점 GIFT쿠폰, 웨딩다이어리, 최신 청첩장 등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명품 폐백 서비스 또는 웨딩 패키지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2시 이전 계약자에게는 토마스풀 엠버 홈세트 14PCS를 추가 증정하는 타임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결혼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참가 신청은 아이니웨딩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100명 이상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갖춘 웨딩 업체로 1:1 동행 서비스, 철저한 제휴 업체관리 등으로 5년 연속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