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51 (수)
효성 베트남 최대 섬유산업 전시회 참가
상태바
효성 베트남 최대 섬유산업 전시회 참가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4.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공텍스’에 14일까지 크레오라, 아스킨 등 섬유 소재 선보여
효성이 11일부터 나흘간 베트남에서 열리는 섬유 및 의류 전시회 사이공텍스에 참가해 설치한 전시 부스. 효성이 사이공텍스에 참가한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참가한 원사 엄체 중 최대 규모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효성은 1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섬유 및 의류 전시회 ‘사이공텍스’에 첫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30번째 개최되는 사이공텍스는 원사, 원단뿐만 아니라 섬유와 관련된 부자재 및 기계까지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베트남 최대 섬유 종합전시회다.

효성은 베트남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개발을 제안할 예정이다.

효성은 부드러운 촉감의 스판덱스 섬유인 크레오라 에코소프트와 수영장의 염소 성분에 강한 크레오라 하이클로, 의류 착용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크레오라 프레쉬 등을 중심으로 고객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다.

또 사계절 내내 덥고 습한 현지 기후에 맞춰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냉감 기능성을 보유한 폴리에스터 소재 아스킨과 나일론 소재인 아쿠아엑스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사이공텍스는 베트남 스판덱스 공장 준공 후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베트남에서의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을 살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