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배지현이 밝힌 남편 류현진 "어떤 사람인가?"
상태바
배지현이 밝힌 남편 류현진 "어떤 사람인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1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지현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배지현이 남편 류현진과 결혼 전 인터뷰가 화제다.

과거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에서 배지현은 류현진과 열애설 인정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너무 어색하다. 아직도 좀 얼떨떨하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열애가 일찍 알려지게 되면서 놀랐는데 지금은 안정됐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특히 배지현은 두 사람의 가교 역할을 한 정민철 MBC스포츠플러스 야구 해설위원에 대해 "정 위원님이 나를 워낙 좋게 보신 것 같다. 그리고 류현진 선수한테 나에 대한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셨던 것 같다"고 밝혔다.

아울러 배지현 아나운서는 류현진에 대해 "성격이 낙천적이고 착하다. 꽤 오래 만났는데도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 심성도 곱고 따뜻하다"고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끝으로 배지현 아나운서는 "팬들이 조금이라도 서운한 마음이 생기셨다면 그동안 방송 활동을 열심히 잘했다는 보람을 느낄 것 같다"며 "시즌이 마무리할 때까지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류현진과 배지현은 지난 1월 정식 부부가 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