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8 (금)
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8기 출범
상태바
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8기 출범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4.0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Happybuilder)’ 8기가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나섰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Happybuilder)’ 8기가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나섰다.

포스코건설은 9일 해피빌더 9기가 지난 6일 인천 연수구 송도사옥에서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 이정윤(여·21) 학생은 “재능을 기부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참된 봉사를 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올해 해피빌더 8기 봉사단은 노래·댄스·디자인·태권도·한국무용 등 재능과 끼를 지닌 대학생 54명이 선발됐다.

해피빌더 봉사단으로 참가하게 된 이들 봉사단원들은 자유학년제 건설교육아카데미, 화재예방 주거환경개선 활동, 아름다운 인천 만들기 등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포스코건설이 진출한 해외 국가와의 우호협력 증진의 하나로 문화교류, 의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한다.

해피빌더는 포스코건설이 2011년 국내 건설사 최초로 창단한 대학생봉사단으로 지난 7년간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그동안 해피빌더 봉사단원들이 활동한 국가는 베트남, 인도, 칠레, 폴란드 등 12개국에 이른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