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29 (화)
동탄 생활권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기흥구 고매동 ‘헤리티힐 타운하우스’ 선착순 분양
상태바
동탄 생활권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기흥구 고매동 ‘헤리티힐 타운하우스’ 선착순 분양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4.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와 인접한 동탄 생활권 타운하우스로 기흥주택단지 내에 들어서는 '용인 헤리티힐 타운하우스'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용인의 고급주택단지가 몰려 있는 용인 기흥구 고매동 기흥주택단지는 기흥호수변에 들어선 배산임수의 입지에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단지 내 모든 도로에는 24시간 무인카메라가 상시 가동과 파출소와 전용순찰차량 및 사설보안차량이 수시로 순찰하고 있으며 단지 입구 차량게이트 설치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용인 기흥구 고매동에는 올해 수도권 최대 규모 4만평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개관 예정이며, 이케아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어 이케아 추가 매장을 내기로 확정했다. 또한,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가 들어설 예정으로 다양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용인 헤리티힐 타운하우스'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1km이내 거리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365-51번지에 들어서며 개인 소유권 등기가 가능한 '용인 헤리티힐 타운하우스'는 총 10세대 규모로 세대당 필지 면적은 383㎡(115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전 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전용면적 144㎡로 모든 층에 개별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또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정남향 배치로 세대별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이 있으며, 계약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지하에 영화 스크린 감상실 등 취미생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주방은 한샘주방가구와 음식물 분쇄기가 기본 제공되며, 입주자의 편리를 위한 무인택배보관함도 제공된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기흥초등학교 및 어린이집이 있어 학교까지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분당, 영통, 동탄1.2지구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인근에 기흥동 주민센터, 인근 백화점 등 생활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있다. 또한, 단지 반경 1Km거리 안에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들이 위치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SRT 동탄역(2021년 GTX 개통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다. 또한 5분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 바로 연결된다. 기흥IC 확장공사 및 기흥IC~코리아CC 골프장 인근을 지나는 4차선 진입도로를 개설 중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여기에 동탄 숙원사업이었던 트램 관련 법안이 지난 2월 28일 최종적으로 국회를 통과하였으며, 7월쯤으로 예정된 경기도 도시철도망구축계획에 대한 국토교통부장관의 승인을 앞두고 있어, 동탄 트램 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용인 헤리티힐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을 통해 편안하고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