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160BPM,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성인용품 50%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160BPM,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성인용품 50% 할인행사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성인용품 스토어 160BPM에서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50% 추가할인 및 사은행사를 진행중이라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3월 일시품절로 할인행사 혜택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한번 더 행사를 진행한다”며 “새티스파이어 프로2 구매 시 열쇠잠금 가방 추가증정 중이며 스바콤 전 제품 구매 시 아스트로 글라이드겔 휴대용 3팩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런칭 된 세티스파이어 휴대용 트레블러 제품도 눈에 띈다. 화장품 파우치에 넣어도 어색하지 않은 크기와 디자인, 연인과 자주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티스파이어 2018 신제품 프로 지스팟래빗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정가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바콤, LUSH플라밍고, 진동팬티, 킹콩페어리, 페페젤 등 다양한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160BPM 이미경 대표는 “어덜트토이는 이미 우리 일상생활의 한 부분이 되어가고 있는 추세다. 처음 우머나이저를 접했을 때 나만 있었던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솔로여도 좋고 커플이든 관계 없이 내가 행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장난감을 가져보는 건 어떨지 단조로운 일상에 지치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60BPM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하다.

<편집자 주>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은 음반 및 비디오물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한 음반 및 비디오물을 비롯해 기타 청소년의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것으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매체물을 가리키며, 이를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다.

청소년유해업소의 업주는 청소년을 고용해서는 안 되며,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의 업주 및 종사자는 출입자의 연령을 확인하여 청소년이 당해 업소에 출입하거나 이용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는 청소년보호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청소년에게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구역을 청소년통행금지구역 또는 청소년통행제한구역으로 지정해야 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