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25 (수)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성료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04.07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대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1호대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청년챔프단 경기지역 청년들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 청년챔프단이 지난6일, 경기도교육청에서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본 캠페인은 청년들이 직접 대장에게 꿈을 묻는 간담회 형식의 릴레이 토크간담회이다. 이재정 교육감은 청년챔프단 경기도 지역 청년들의 투표를 통해 제1호 대장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간담회에서 청년챔프단 청년들은 ‘진로’를 공통 주제로 다양한 질문들을 이재정 교육감에게 던졌다. 특히 현실에서 청년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나아갈 방향이 어떻게 되는 것인가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이에 이재정 교육감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도전 해보세요.”며 “실패를 하더라도 그 경험이 성공으로 가는데 있어 도움이 될 것이며 그 실패가 있기에 성공이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본 캠페인을 기획한 청년챔프단 김선재 단원은 “솔직히 처음 교육감님께서 앞에 계시자 머리가 하얘지고 너무 긴장됐다.”며 “그러나 먼저 반겨주시자 마치 우리 할아버지 같았고 특히 과자를 먼저 건내 주시면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시간가는지 모르고 캠페인이 진행됐다.”라고 캠페인의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본 행사는 개그맨 김보규(MC캉캉)가 청년챔프단을 지원하면서 분위기를 환기 시켰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은 오는13일까지 정기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청년챔프단은 KNS뉴스통신 외 한국사회공헌협회의 60여개 회원사들이 지원하고 있다.

 

간담회 중인 청년챔프단과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